음악이야기

(추천곡) 미루 - 기꺼이 나와 함께해 줘서 고마워

길을 묻는 길냥이에게_the캣 2024. 9. 5. 09:42

 

 

당신은 영원을 믿어? 
그런 건 왜 묻느냐 하지 말고 

당신은 우리를 믿어? 
나는 우리가 좋아서 계속하고 싶어 

사랑도 말야 차 한 잔에 시작됐다가 
볕이 그쳐버려서 멈추기도 하는 걸 

너무 연약한 파동 그걸 지켜내는 게 
우리둘이라는 게 너무 위태롭고도 

내게 네가 있는데 그걸 새기고픈데 
어쩌면 끝나는 게 내일일 수도 있는데 

그래도 사랑을 믿어? 
내가 주는 마음을 믿냐고 

나는 내 사랑을 알아 
이 세상에서 나 하난 영원할 거야 

약속은 그저 무심코 내뱉었다가 
사막 한가운데서 몸을 뉘여버리곤 

더 무거워진 놀이 그걸 지속하는 게 
네겐 준비가 안된 무서운 일이 될까 

아무 값도 치르지 마 
이건 나의 마음 

볕이 들었다 그치 
눈을 감고 자자 같이 

어디에서도 우릴 잊지 마 지우지 마 
멀리 가지 말고 내 곁에 있어 
아니 멀어지고 나를 잊더라도 
자유로워야 해 

어디에서도 우릴 잊지 마 지우지 마 
너무 멀리 말고 거기에 있어 
아니 멀어지고 나를 잊더라도 
꼭 행복해야 해 

할머니가 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