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볼만한얘기

운이 좋아지기 직전 나타나는 공통적인 징조

길을 묻는 길냥이에게_the캣 2023. 2. 2. 16:07

어떤 후배가 예의없게 굴어서 며칠 내내 마음이 언짢았는데

그저께 출근 길에 문자 한 통을 받았다.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안좋은 일이 있었지만 더 좋은 일이 생기려고 그러나보다 라고 마음먹었더니

남들이 보기엔 소소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분좋은 좋은 일이 생겼다.

 

고참급이 되면서부터 직장에서의 모든 과외활동들을 접었고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그러면서 내 주변인들을 찬찬히 관찰하고 지켜보았고

그들과 거리를 두기로 한 결정이 결국 내 자신에게는 잘된 일이었다는 결론.

다만, 앞으로 이 시간 이후부터는 꼭 변화를 위한 한 발을 내딛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스스로 변화를 원하면 스스로 행동해야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생기지 않을테니까 더 그랬다.

 

[영상1] 운이 좋아지기 직전 나타나는 공통적인 징조

원본: https://youtu.be/-_5MlvKtlYY

 

이 동영상에서 작자는 변화의 징조로 

마음의 변화, 주변 환경의 변화, 스스로 깨닫고 단점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마음이 한결 여유로워지는 그런 순간들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갑자기 몸이 아프게 되는 등의 사건들도 계절적으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에 비교하면서

인생에 변화가 찾아올 징조라고 말하고 있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인생에 변화가 생겼거나

인생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볼 만한 얘기라 추천해본다.

 

"행운은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 " (매크리교수)

"귀인은 동쪽과 서쪽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어디에나 있다"

"혼자 있으면서 책과 보내는 시간을 늘려나가는 것이 언제 올지 모르는 귀인을 기다리는 것보다 운이 좋아질 확률이 훨씬 높다"

"낯선 것에 저항하지 않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놓아야 행운을 만날 확률이 높아진다"

 

[영상2] 운이 좋아지기 직전 나타나는 징조들과 그 운을 걷어차지 않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