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 ys09771)
요즘 이거 천원경매로 많이 나와있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거 천원경매 아니에요. 밤에 잠안자고 눈비벼가며 조금이라도 싸게 사볼까하고 5분에 5분..계속 연장해가며 입찰했던 님들.. 낙찰자 포함 모두가 어이없는 그런 경우가 벌어지고 있는데요 모냐믄, 가격이 판매자가 원하는 가격이 아니면 절대 물건을 팔지 않는다는거지요. 저도 입금하고 8일째 지나도록 물건을 받기는커녕 문의에 대한 답변조차 못받고 있습니다. 더욱 어이없는건 연락처 자체가 통화가 안된다는 거.. 답답해서 고객센터에 알아보았더니 연락처가 그거 하나뿐이더라는.. 이 사람 판매등급이 골드에요. 그 많은 물건들을 팔도록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어이없는 경우를 당했을거라 생각하니 분이 삭질 않네요.
옥션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솔직이 이런 비도덕한 판매자와 선량한 구매피해자 사이에서 가장 득을 보는것이 옥션이거든요. 최소한의 이자수입이라도 생기니까요. 3년넘게 옥션 이용하면서 오늘처럼 기분이 더럽고 화가나는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 어쨌거나 복합동영상기 사려는 분들은 제 글을 꼭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쓸데없는 시간과 열정을 낭비하시지 말라는...
그런데 정말 저런 사람들을 천원경매 나아가 옥션에서 쫓아낼 방법은 없는건가요? -------
답글 2005-11-12 작성자 Jongabc님 옥션도 이러한 항의성 글들을 하도 많이 접하다 보니 구매자 제풀에 지치도록 걍 놔두는건가봐요.
아무리 여기저기 글을 올려도 꿈적도 안하는 옥션. 이게 바로 옥션의 현실이랍니다.
소비자들이 이런일들을 간과 하지말고 계속적으로 여기저기 글을 올리고 부당함을 하소연하고, 끈질기게 싸우는 수 밖에 없읍니다.
저도 구매건수가 굉장히 많은편인데 사실 제품 선정하기가 보통 힘든게 아닙니다. 사기꾼들속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구매 하려니 , 옛날 남대문시장에서 물건 사듯이 한답니다. 옛날 남대문 시장이 멀쩡한 대낮에 눈뜨고 사기 당하는 그런 곳이었거든요. 지금이야 많이 좋아져서 그렇지는 않지만 현재의 남대문 시장이 있기까지 많은 피해자들의 항의가 있어 장족의 발전이 있었답니다.
옥션측에서 이제 매체 광고도 자주 하던데 추적60분에서 한번 취재요청을 해야 할까 봅니다. 그래야 그제서야 앗뜨거 하고 정신 차릴걸요.
지금 자동차 입찰하고 있는데 실 사진하고 차량 정보가 완전히 틀린데도 옥션측에 신고하니 , 오히려 판매자 측에서 "편한대로 했다" 라는 달랑 한마디를 메일로 보내 왔더라구요.
이렇게 다들 무성의하고, 사기성 짙은 판매를 하고 있으니 조심하는 수 빆에 없는 것 같읍니다.
님도 자주 글을 올리시고 항의를 하셔야 할듯 싶읍니다. | |
------- 2005-11-13 후속상황 화가나서 판매자의 다른 물품 게시판에 항의 글들을 올렸습니다. 그랬더니 두차례의 메일과 전화에 묵묵부답이던 판매자가 즉각 전화를 걸어오던군요. 판매자가 판매거부할 권한도 있는거 아니냐구, 이런식으로 영업방해하면 어떻게 하냐는 식의 첫말들. 기가 막혔습니다. 화가나서 차곡차곡 따져물었더니 결국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말입니다, 이런식으로 물건 파는건 상도에 분명 어긋나는거라고 말했습니다. 장사 똑바로 하시라고.
결국 본건은 판매거부로 인한 경매취소처리가 되었습니다. 3회 이상이면 판매자격정지라고 하던데 기가 막힐 따름인건 그날 낙찰받은 사람이 저 포함 총 5명이라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그 모두에게 판매를 못할것 같다고 얘기했구요. 결국 최소한 그 건만으로 총 5회의 판매거부가 될 것인즉, 두고 볼 작정입니다. 판매자는 골드등급에 집착하던데 분명 판매자 자격정지가 되는지 두고 볼 참입니다.
악덕하고 부도덕한 장사꾼들이 옥션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소비자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2005-11-13후속조치(판매자의 다른 물품게시판에 올린 글) 특히 본 건에 입찰하고 낙찰받으신 분들이 적극 협조해주시고 의견을 개진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같이 같은 판매자에게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적극적으로 답글도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피해사례를 모아 정식으로 옥션과 또 필요하다면 소비자관련기관에 제재를 요청할 생각입니다. 옥션 회원들이 결코 만만치 않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좋은 하루 되시고 즐경하시길.. |